환자가 입원을 해서 원래 본과가 아니라 다른곳이 아프다고 해서 협진을 봐
그러면 협진이 나고 다른과에서 회신 들어오고 하면
그거를 과장님한테 내가 보고하는 게 맞음??
아니면 여기 병원만 이러는거야?ㅠ
회신 이러이렇게 들어왔는데 진행해도 될까요? 묻고 해야된대. 확인하는 그정도는 의사가 하면 안되는건가 진짜 이해가 안돼서 그럼
|
환자가 입원을 해서 원래 본과가 아니라 다른곳이 아프다고 해서 협진을 봐 그러면 협진이 나고 다른과에서 회신 들어오고 하면 그거를 과장님한테 내가 보고하는 게 맞음?? 아니면 여기 병원만 이러는거야?ㅠ 회신 이러이렇게 들어왔는데 진행해도 될까요? 묻고 해야된대. 확인하는 그정도는 의사가 하면 안되는건가 진짜 이해가 안돼서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