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잡담] 근장 들어왔다 | 인스티즈

이거 이제 그대로 치과비로 나갈 예정..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부러워 그리고 나도 치과 가야하는데 치과 너무 무섭다....치료도 무섭고 비용도 무서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릴땐 아픈게 무서웠는데 나이 먹으니까 돈이 젤 무서워ㅜ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둘 다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하나만 무섭고 싶다...둘 다 무서워서 더 치과 갈 엄두가 안 남ㅠㅠㅠㅠ 아 대체 왜 치과는 이렇게 무서운것만 가득한건지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대로 치과는 최대한 빨리 가야돼.. 나도 미루다가 크라운 2개나 하게 생김ㅜ 일찍갈수록 쓸 돈이 몇배로 줄어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 충치 잘 생기는 부식치아만 아니었어도 좋았을텐데 이빨이 엄마를 닮아야했는데!!!! 나 이번에 치과 가면 10년만에 가는거야. 10년 전에 300만원 나왔어 아래 양쪽 완전매복에 옆으로 누운 사랑니 발치랑 신경치료들에 이빨 하나는 가짜 이빨 같은거 씌우고 다른 하나는 뭔가를 잇몸쪽에 넣고 이빨로 만들던데 뼈에 박은건 아니라 그게 뭔지 모르겠네 여하튼 그거하구 자잘한 신경치료랑 스케일링 등등...이번주는 주말 일정 때문에 안되니까 담주에 가야겠다. 지금 윗쪽 이빨 어금니 근처에 있는게 충치 심해서 깨지고 구멍나서 신경까지 노출된 상태야ㅠㅠ 이 상태에서 김밥 먹다 실수로 이쪽 이빨로 씹었는데 하필 당근이 세로로 세워진 상태로 씹히는 바람에 구멍난 사이로 박히면서 신경 제대로 타격해서 끔찍한 고통 맛봄. 그게 두달 전이던가ㅋㅋㅋㅋㅋㅋ 그래 이제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나 벌써 무서워서 긴장돼 미치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깨지고 구멍난거면 심하면 임플까지 갈수도 있으어.. 그리고 치과는 가서 급하다고 바로 치료하지 말고 2~3곳 정도 견적보고 덤탱이 암씌우는곳에서 해!!! 요즘 치과도 간단한 치료도 막 크라운해라 뭐해라 비싼걸로 유도하는 경우 많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하긴 이빨 중심부가 충치로 녹아서 속이 비어가지고 깨진거니 그럴 수 있겠다ㅠㅠㅠㅠㅠ
근데 나 임플란트 이미 있을지도 몰라!
위에 적은 것중에 "뭔가를 잇몸쪽에 넣고 이빨로 만들던데 뼈에 박은건 아니라 그게 뭔지 모르겠네" 라고 적은 이 이빨이 임플란트일 가능성 높아...
충치 너무 심해서 거의 형태 없이 바스러진 상태였고 신경도 죽은건지 통증 하나도 없는 상태였거든
치과는 아빠가 자기가 아는 분 치과 가라해서 거기로 갈거야!
가기전에 가짜 이빨 종류는 뭐 있는지 함 알아봐야겠네ㅠㅠ
고마워 쓰니......나 용기내서 가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아마 뼈이식 없이 임플란트 한건가? 암튼.. 요즘엔 금값이 올라서 금 말고 지르코니아? 이걸로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 아마 나도 그걸로 씌울것같음.. 그래도 아버님이 아는 치과가 있다니까 다행이다 최대한 빨리 가봐 치과만큼 돈 아까운곳이 또 없다..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찾아보니까 뼈에 안 박고는 임플란트도 있긴한가봐!
금니는 이름부터 안내키는데다 가능하면 그냥 이빨 같은 색상이면 좋겠어서 지르코니아 찾아봐야겠당 정보 고마워!!!
담주에 당장 가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르코니아가 치아색이랑 가장 비슷한거일걸? 내구성이나 사용기간으로 보면 금이 제일 좋긴한데 가격도 있고 너무 티나니까 요즘엔 지르코니아로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 최대한 견적 적게 나오길 바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입 벌리고 보여주는 거 아니면 안 보이는 위치라 금도 상관은 없긴한데...요즘 금 값 너무 비싸니까 적당한거 골라야지 뭐ㅋㅋㅋㅋㅠㅠ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쓰니도 치료비 적게 나와서 돈 많이 남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난 30만원 들어왔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월에 따로 안 받아서 그런가봐 나도 여태까지 받은 근장중에 이번이 젤 많이 들어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받은 익들 다 12월에 안 받았은건가보다 나는 12월에 받아서 남은 금액 받은거더라구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퇴사한사람들아 백수 몇개월째야?
19:51 l 조회 1
애인부모님께 뭐 드리면 좋을까..?
19:50 l 조회 2
남친 취준생인데 헤어지는 게 맞을까
19:50 l 조회 6
축구 ㅋㅋㅋ기자가 감독한테 식중독 걸렸냐고 한겤ㅋㅋㅋ
19:50 l 조회 7
교대 2년제 시절에는 공부잘해야 가는곳이었어?
19:50 l 조회 7
주린인데 하닉 장 몇시에 닫아?1
19:50 l 조회 5
투썸 초코크런치아박 vs 두아박 1122
19:50 l 조회 7
전주에 유방외과 잘보는 곳 아는 사람
19:50 l 조회 4
나는 꾸안꾸라는 개념이 없어2
19:49 l 조회 17
나도 25살때까지만 살고 싶어 3
19:49 l 조회 11
일할때 쓸만한 태블릿 추천해줄 수 있어?1
19:49 l 조회 5
주류박람회 알바 진짜 좋았다 ㅎㅎ 완전 추천!!
19:49 l 조회 10
스물중반입장에서 방황하는 스물후반 웃겨보일까2
19:49 l 조회 10
30대중반이 3억 모은거면 평균적인거야??평균이상인거야??1
19:49 l 조회 5
대전->부산
19:48 l 조회 7
마른 사람들은 2-3키로 금빵 빠졌다 쪘다 그러니?4
19:48 l 조회 17
예쁜거에 대한 환상이 심한애 본적 있어?
19:48 l 조회 10
남자애들 자기말에 잘웃어주고 잘듣고있다고 표현?하는 여자4
19:47 l 조회 25
지잡 3점 초반대 학점가진 25살 취업 어디함...5
19:47 l 조회 22
남자들은 여자가 응아하는지 왜 궁금해할까?8
19:4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