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질 때는 다른 주식들도 같이 떨어지는데, 삼전이랑 하닉은 유독 금방 회복하잖아.
반면 다른 종목들은 한번 떨어지면 그 가격대에서 유지되거나, 많이 올라봐야 반 정도만 회복하는 경우가 많은데 왜그런건지 아는사람 ㅠㅠ
개잡주 주주는 운다
|
떨어질 때는 다른 주식들도 같이 떨어지는데, 삼전이랑 하닉은 유독 금방 회복하잖아. 반면 다른 종목들은 한번 떨어지면 그 가격대에서 유지되거나, 많이 올라봐야 반 정도만 회복하는 경우가 많은데 왜그런건지 아는사람 ㅠㅠ 개잡주 주주는 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