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우리집이 2.4억이 넘을 수가 없어서 세무서에서 물어보니 자동심사돼서 그렇다네 실제론 그렇게 안되는 게 맞고.. 담주까지 기다리면 직원분이 재심사하겠다고 지급대상 될 거라고 기다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