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직장땜에 서울 온건데 장점 1도 모르겠음…문화생활도 즐기는 사람이나 즐기지 회사 다니면 힘들어서 집 회사 반복이고 주말엔 서울 어딜 가든 사람 개많아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겠음
대표 사진
익인1
평일에도 어딜가든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ㄹㅇ 이번에 서울 갔다가 기만 빨리고 왔긴 함......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집회사만 왔다갔다 하는 사람한텐 오히려 단점이 더많음..ㅠ나도 느꼈어..근데 다시 본가 내려와서 살다가 가끔 서울가서 노니까 넘 좋긴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순이면 메리트 아닐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걍 부모까지 원래 서울살던 사람한테만 해당됨 지방러가 서울상경한 건 좋을거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지하철을 매일 웨이팅하는 삶을 평생해야한다니 진짜 괴로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유 있을 땐 장점이지 아니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ㄹㅇ....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아 어딜가도 기가 쫙쫙빨림ㅜㅠ 맛집 찾아서 가면 웨이팅 있을까봐 가기전부터 긴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래서 다시 본가로 내려감.. 돈쓸때나 좋지 현생살기 힘들어 지옥철 겪으면 진짜 죽고싶음 난 좀 핫하다는 동네 살았는데 주말에 시끄러워서 쉬지도 못하고 나가기도 싫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까운게 최고잖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 장점 너무너무 많은데 가장 적응 안되는 단점이 사람도 많은거긴해. 사람많은것만 적응하면 최고인데 그거 적응하기 어렵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딩인데 지방대-서울집이라 방학에만 서울있우니 참 좋음... 여유로율때 있는게 젤 나은듯 ㅜ 출퇴근 교통만 봐도 노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주말에 어딜가도 사람만 많고 개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그래서 상경 포기함 도저히 그 지옥철과 많은 사람들을 못버티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울은 배달 시킬때 다양하고 늦게까지 해서 조은듯 그점 빼곤 싫어..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 매매 생각하는거면 장점이 다른 단점들 완전 상쇄하는듯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년전에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서울로 다 몰리면서 집값도 엄청 오르고 그만큼 인구가 말도못하게 늘어난게 느껴져
더어릴때는 평일 낮에 지하철 한산했는데 이제는 평일 낮이고 뭐고 끼어서 탐
역 하나마다 옆에 아파트를 엄청나게 지어대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집순이면 서울사능거 장점 없음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직장이 있다는거 자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 상경할예정인데 댓글보니까 고민되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람많아서 나가기가싫어ㅜㅜ 본가로 내려갈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지방 근무하고 다시 서울 왔는데(원래 지방러인데 대학 상경, 직장은 순환근무) 서울있다가 내려가면 진짜 불편하고 답답해 편의점 가려면 운전해야하고 배민도 없고 택배도 당일택배는 꿈도 못꿈
웨이팅 문화생활 떠나서 세세한 인프라가 진짜 불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가가 서울이어야 집세안내고 직장다니니까 좋은것...ㅛ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 지방이랑 월급도 비슷하고 물가도 비슷한데 집값 월세가 압도적으로 높은 게 절라 치명적인 단점임
본가가 서울이고 상속받을 거 아니면 걍 상경 안 하는 게 답임 뭐하러 사서 쌩고생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뚱은 살 빼는데 얼마나 걸려?
18:33 l 조회 1
요즘시대는 인문대갈빠엔 고졸이나은듯
18:33 l 조회 1
상사가 다음에 밥먹자한거 진짜 먹자는걸까??
18:33 l 조회 4
연락 안 봤다고 나 빼고 여행예약 다 한거 서운해도 돼?
18:32 l 조회 5
아 씨 가게 차렸는데2
18:32 l 조회 8
마운자로 효과 대박!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배 안고픔!1
18:32 l 조회 9
갑자기 탄내나는 데 뭐지
18:32 l 조회 4
남익들아 남자들은 이상형이 중요해?
18:32 l 조회 10
모츠나베 맛집왔는데....실패
18:31 l 조회 5
공장형 피부과도 약 처방해주나?? 3
18:31 l 조회 11
요즘 창문 열고 얇은 솜이불 덮고 자는데 너무 좋아
18:31 l 조회 6
투썸 멜론생 어떰?3
18:31 l 조회 9
백수 용돈쟁이 케이크 사먹는다 만다..3
18:31 l 조회 10
생강 싫어하는데 초생강은 잘 먹는 이유가 뭘까
18:31 l 조회 4
나 85에서 73까지 뺐는데 너무 힘듦 ㅋ2
18:30 l 조회 18
택배기사 내 화장품 던지는 소리 들렸는데4
18:30 l 조회 25
반품러들아 혹시 반품할때 원래박스랑 다른 박스 써두 돼…? ㅠㅠㅠㅠㅠ
18:30 l 조회 5
아 배고파...집가서 파스타 한솥해먹을거임 ㅠ 2
18:29 l 조회 16
아씨 배달원 한집배달인데 딴데 들린다3
18:29 l 조회 14
원래 헬스 첫날이 좀 힘들어??1
18: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