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끼 생애 첫 직관으로 어제 좌석문의드리고 2일자 경기 오늘 티켓팅했는데 추천해주신 자리부터 응원석은 눌러보지도 못하고 결국 2층 213구역 예매했는데 보니까 원정팀 쪽이더라구요? 이런거 상관없을까요? 취소표를 좀 더 노려볼까요?
처음가는거라 저 너무 기대되요🥹🩵
|
뽀끼 생애 첫 직관으로 어제 좌석문의드리고 2일자 경기 오늘 티켓팅했는데 추천해주신 자리부터 응원석은 눌러보지도 못하고 결국 2층 213구역 예매했는데 보니까 원정팀 쪽이더라구요? 이런거 상관없을까요? 취소표를 좀 더 노려볼까요? 처음가는거라 저 너무 기대되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