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처음한건 일년전이고 한달에 한두번씩 일년정도 탔는데 내 길이 아닌것같음... ㅋㅋㅋㅋ 사회악이 되기전에 오늘자로 그만두겠다.... 사고내진 않았는데 오늘 운전 한번 하고오니까 기운이 너무 빠짐. 돈 많이벌어서 택시타고다녀야지........
|
운전 처음한건 일년전이고 한달에 한두번씩 일년정도 탔는데 내 길이 아닌것같음... ㅋㅋㅋㅋ 사회악이 되기전에 오늘자로 그만두겠다.... 사고내진 않았는데 오늘 운전 한번 하고오니까 기운이 너무 빠짐. 돈 많이벌어서 택시타고다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