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았던 기간은 짧구나….ㅎ
이제 30년동안 일해야되넹..
그래도 후회없이 놀았다 ~! 미련없을정도로 ㅎㅎ
안정적인 직장은 있는데 이젠 오랜 취준으로 없어진 인간관계부재가 느껴지넹..
그래도 직장이 있음에 감사하기
|
놀았던 기간은 짧구나….ㅎ 이제 30년동안 일해야되넹.. 그래도 후회없이 놀았다 ~! 미련없을정도로 ㅎㅎ 안정적인 직장은 있는데 이젠 오랜 취준으로 없어진 인간관계부재가 느껴지넹.. 그래도 직장이 있음에 감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