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놀았던 기간은 짧구나….ㅎ 
이제 30년동안 일해야되넹.. 
그래도 후회없이 놀았다 ~! 미련없을정도로 ㅎㅎ
안정적인 직장은 있는데 이젠 오랜 취준으로 없어진 인간관계부재가 느껴지넹.. 
그래도 직장이 있음에 감사하기
대표 사진
익인1
아 더 놀았어야했는데 아쉬움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 적당한 곳에서 직딩으로 들어왔자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일 쉬면서 여기저기 여행 다니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러러! 20대야? 그럼 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20대때 대학 두개다니고 ~ 클럽도가고 ㅋㅋㅋㅋㅋ 연애도하고 여행도 많이다녔어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잘 놀았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물론 대학두개에 알바에 바쁘게살면서 놀기도 겁나놀았지 ㅎㅎ
스펙은 조금이라도 계속 올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놓고놀면 뭐된다ㅜㅜ
20대중반때 주위애들 공부 놓은애들 밖에없어서 다 자르고 공부 겁나해서 공공기관들어옴 … 친구보다 먹고살길찾아야해 애들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놀아야 후회가 없는거야?? 여행 말하는곤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초반엔 대학가서 cc에 알바에 동기들이랑 술먹고 놀러다니구

중간에 알바하면서 알바친구들이랑 겁나 놀고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에 술먹고 알바하고 그런식의 놂이지~ 근데 격하게놈 ㅋㅋㅋ 새벽까지놀고 렌트해서 바다여행다니고 ㅎㅎ
그런거 이짜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새벽까지 노는것도 22살이후로 못하겠더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더 놀걸 너무 후회됨 정년연장되면 35년은 더 일해야할 거 같은데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올해 30인데 공시 기간이 길어져서 친구 다 없어졌어ㅠㅠ 인간관계 다들 어떻게 유지해..?
지금 그냥 생일때나 연락 한통 간신히 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부분 취준 기간에도 연락을 이어가는듯 ㅜㅜ 나도 전문직 준비하다가 연락 끊었는데 친구 다 사라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상고 출신이고 뒤늦게 정신차린(?)케이스라 공부안놓고 취준했는데 내 친구들 ..ㅋㅋ 미용 네일 이런거로 빠지면서 공부하면서 연락 안돼는 나를 이해못하더라. 지금은 결국 결혼하거나 네일샵? 하는거같더라..! 난 늦게시작했지만 5천 스타트 공공기관 들어옴.. 친구챙기다가 날 놓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직이 훨중요해 어차피 결혼하면 다 흩어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로는 그런데 주변 애들은 다 친구 많고 같이 놀 사람도 많은데 난 혼자니까 현타가 장난아니더라구... 그렇다고 20대를 재밌게 보낸 것도 아니라ㅠㅠ 그래두 조언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쉴거임…29인데 일하는거 너무 지겹고 힘들어… 주 5일 8시간 너무너무 그지같아ㅠㅠㅠㅠ 안하고싶어.. 이 짓을 어떻게 30년을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 나두 29살인데 올해말까지만하고 좀 쉴라고 ㅠㅠ 한 1년 놀아야지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세히 논거 얘기해줘 대리만족하게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뭐 20살에 헌포가서놀아도 보고 술집도 가보고 클럽도 도전해보고 ㅋㅋㅋ
연애도해보고 대학생활도 cc도 해보고
알바도 많이하면서 동료들이랑 놀러도가보고 ㅎㅎㅎ 참 좋았어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이젠 연락들을 안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0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0대때 좀 더 놀걸 아파서 날린기간이 길어서 속이쓰리다 ㅋ쿠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브라는 왜케 불편한 것임...
20:00 l 조회 1
축구 홍을대체 어떻게조져야할까
19:59 l 조회 5
아 PX 갔는데 술 못사고 화장품만 사고 왔다..
19:59 l 조회 5
0사친으로 문제있는사람들 보면 꽤 즐기더라
19:59 l 조회 12
잡코리아 지원자수 누적이야?
19:58 l 조회 9
요즘 진짜 취업난이라고 생각해?1
19:58 l 조회 8
오사카 왕복 위탁수하물 포함 23만원이면 ㄱㅊ아??
19:58 l 조회 5
얘들아… 집공 원래 안되는거지..?ㅜ2
19:58 l 조회 9
김밥 천원이던 시절이래...2
19:58 l 조회 26
손목 건초염 진짜 너무 아프다...2
19:56 l 조회 9
20후반인데 정신연령 아직도 24-25살임 ㅜㅜ3
19:56 l 조회 17
거리 먼 결혼식 가면 오히려 돌려주나1
19:56 l 조회 10
생리직전에 폭식 왜 한거지..
19:56 l 조회 17
SBS뉴스 지금 매콤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9:56 l 조회 44
카페알바분들3
19:55 l 조회 16
라떼아트 개어려운 거였구나...1
19:55 l 조회 16
피티쌤이 이거 날로 먹는건가? 원래 이런건가
19:55 l 조회 10
텀블러 820ml vs 1.2l 뭐 살까?1
19:55 l 조회 11
이번달에만 옷쇼핑을 어마무시하게 했어...
19:55 l 조회 6
남자들한테 가슴 나오는게 있으면 좋겠음 2
19: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