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잘 잠들었는데 5시에 배가너무아파서 깨서 한시간동안 거의 장실이였단말임? 그러고 겨우잠들었는데 10시알람 도저히 못일어나겠어서 자다가 후반봐야지 하고 눈떴는데 1:0이길래 아몰라 하고 자고인나서 후반 십분봤는데 ㄹㅇ 나 제대로일어났으면 억울할뻔함;;
|
근데 잘 잠들었는데 5시에 배가너무아파서 깨서 한시간동안 거의 장실이였단말임? 그러고 겨우잠들었는데 10시알람 도저히 못일어나겠어서 자다가 후반봐야지 하고 눈떴는데 1:0이길래 아몰라 하고 자고인나서 후반 십분봤는데 ㄹㅇ 나 제대로일어났으면 억울할뻔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