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처음이라 괜히 떨리네..
대표 사진
익인1
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ㅋㅋㅋ 아 떨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1장 사고 싶음 자동 1장 달라고 하면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자동으로 1장 달라고 하면 되는구나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아님 수동으로 오엠알 카드 작성해서 해도 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동 살거면 자동 몇장 주세요 아님 오엠알같은거 쓰고 결제하면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엠알같은 걸 쓰고 결제해?? 아 오엠알은 수동 말한 거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엠알이 수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가서 자동 얼마치 달라고 하면 됨 수동은 근처에 적는 종이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동 1장이라하면 오천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몇살이야? 처음사는구낭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살ㅋㅋㅋ 익인이는 몇살때 첨 사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20살! 근데 당첨은 너무나도 하늘의 별따기라 돈아까워서 이젠 안해 ㅋ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동 3천원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동 3천원은 뭐야?? 5천원 아니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천원이 최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무조건 5천원인줄 알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줄에 천원이니깐 몇장보단 금액으로 얘기하는 게 편해 자동 오천원이요 이런식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오케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걍 자동 몇개할지/얼마어치할지 말하면 댐 수동은 걍 마킹해서 주면 되고.. 난 대딩때 처음 사봤는데 어리숙해보였는지 신분증달라하고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봐서 쫄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심의 눈초리ㅋㅋㅋㅋ 아 나 댓글덕분에 알아가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가끔 한곳에서 2처원 다른곳에서 3천원 나눠서 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등으로 주세요 하고 사면 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츠나베 맛집왔는데....실패
18:31 l 조회 2
공장형 피부과도 약 처방해주나?? 1
18:31 l 조회 3
요즘 창문 열고 얇은 솜이불 덮고 자는데 너무 좋아
18:31 l 조회 5
투썸 멜론생 어떰?
18:31 l 조회 4
백수 용돈쟁이 케이크 사먹는다 만다..2
18:31 l 조회 7
생강 싫어하는데 초생강은 잘 먹는 이유가 뭘까
18:31 l 조회 3
나 85에서 73까지 뺐는데 너무 힘듦 ㅋ2
18:30 l 조회 11
택배기사 내 화장품 던지는 소리 들렸는데2
18:30 l 조회 14
반품러들아 혹시 반품할때 원래박스랑 다른 박스 써두 돼…? ㅠㅠㅠㅠㅠ
18:30 l 조회 3
아 배고파...집가서 파스타 한솥해먹을거임 ㅠ 2
18:29 l 조회 12
아씨 배달원 한집배달인데 딴데 들린다3
18:29 l 조회 10
원래 헬스 첫날이 좀 힘들어??1
18:29 l 조회 7
얘들아 나 상반기 첫 서류합격했어 축허해줘 ㅠㅠㅠㅠㅠ2
18:29 l 조회 9
우리나라가 사계절이 많이 뚜렷한 편이야?2
18:29 l 조회 11
158에 50이 다이어트 힘든 몸무겐가?8
18:29 l 조회 26
요새 글로시한 립이 유행이야?????1
18:29 l 조회 6
여학교보다는 공학에서 교복 똥꼬치마 더 많았어?4
18:28 l 조회 7
매미가 보통 언제쯤 나오지?2
18:28 l 조회 5
소개 처음 받아봤는데 애프터 싫으면 어떻게 끊어…?4
18:28 l 조회 16
6월 여름치고 시원한거 53년만이래5
18: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