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ㅎ.. 음.. 갈 생각 1도 없어보이심
대표 사진
익인1
왜 난 좋든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장이라그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장입장에선 좀 글쿠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님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6시 넘어서 슬슬 가시지않을깤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계속 들어갔다 나갔다하는중!!
4명 오셨는데 2인 책상 하나 더 붙이고 앉으심 ㅜ 사실 이게 제일 킹받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장 입장에서 손님 별로 없고 텅텅인데 5시간 넘게 앉아있음 좀 그래? 구냥 궁금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별로긴해ㅜ! 근데 음료나 디저트 어떻게 시키냐에따라 다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래 앉아있는것보단 아예 손님 없는게 낫구나 오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카페 하는데 손님 텅텅이 훨 나아. 1팀 4잔 시키고 4-5시간 앉아 있는거보단.. 아무도 없으면 귀라도 쉬지.. 저런 손님들은 얘기를 쉴 새 없이 나누잖아. 그래서 난 여러명 보다 차다리 카공이 낫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어컨 끄기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근데ㅋㅋㅋ 할매들 체력 개좋네
난 허리 엉덩이 아파서라도 5시간 한곳에서 수다는 좀쑤시든데 3시간넘어가면 옮기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네 가게 의자가 개편한 소파같은 푹신의자인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당히 추가주문 해야지 안하고 5시간이면 너무하다
이래서 카페들이 싸구려 불편한 의자와 테이블로 바뀌는 것 같아 슬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장알바 갈말
18:44 l 조회 1
전에 난임시술 여자가 받는게 돼지교배당하는것같다는 웹툰 아직도 생각남
18:44 l 조회 1
원룸인데 오늘 새벽에 시끄러웠더니 옆집 민원 왔는데 사과 쪽지
18:44 l 조회 1
핫뿌 진짜 미친듯이 맵고 짜서 도저히 못 먹겠다
18:44 l 조회 2
공시 행정법 기본 강의 새로 듣는게 좋아?
18:43 l 조회 5
취준생 우울증 심한데 정신과 기록 안남지?1
18:43 l 조회 11
와 카톡 업데이트한거 개밤티다1
18:43 l 조회 10
직장에서 한 명이 나를 너무 무시하는 거 같음,,,
18:43 l 조회 7
익들은 만약에 권력이 잇는 사람이 잇는데 그 사람이 맘에 안드는 사람 잇어서 주변에 다 쟤랑 친하게 지내지말라고 따시키..
18:43 l 조회 6
헤어졌는데 이거 프뮤로 올려놓는거 어떻게생각해7
18:43 l 조회 11
와 스트레스로 2주만에 6키로 빠지니까
18:43 l 조회 9
옷 하나만 살 수 있으면 어떤 코디 살거야?? 2
18:42 l 조회 13
면접비도 안 준 회사인데 웰컴키트 이런 거 아예 없겟지? ㅎ3
18:42 l 조회 16
오늘 축구 일부러 진거임 ㅋ
18:41 l 조회 19
대표가 나 자진퇴사하라고 티냄 ㅠ ㅠ1
18:41 l 조회 23
모자 0.9cm 차이 클까
18:41 l 조회 4
여가생활안심보호 서비스 뭐야??? 1
18:41 l 조회 4
전남친 카톡 프로필 사진 내가 찍어준건데1
18:41 l 조회 10
애슐리는 할인하는거 없나??
18:40 l 조회 7
후루츠산도 사서 내일 먹어도돼?1
18: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