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

자료 넣고 AI가 분석해준 데이터임

삼전 - https://share.gemini.google/cjD8FL3uRk2V
하닉 - https://share.gemini.google/eDx8Pvzx9t7i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읽지도 않고 자기맘에 안들면 까서 보충설명한다

1. 뭐 전문적이랄건 없지만 증권사에 나도는 디테일한 자료 엮어서 제시하고
구체적인 매도전략 시나리오 작성해달라고 프롬프트 썼음
심지어 고점 예상한 근거도 적어달라 했음

2. 매도 시나리오가 여러개 있음
삼전 : 보통 43 / 초대박 51 / 방어적 36
하닉 : 보수적 325 / 대박 390 / 초대박 470

내가 그냥 저기서 젤 보수적으로 잡아서 얘기한거임
니들이 이 수치 믿고싶은대로 믿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삼전업 삼전업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기까지 치솟으면 51까지라는데 그럴 가능성은 없을거양 ㅋㅋ
어쨌든 40만원대까진 갈수 있을거니 우리 모두 잘 버텨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한참 오를 때 안사다가 얼마전에 33일 때 소량 탓어..... 삼전업 삼전업!!!!!!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나 지금 엄청사야하는거아니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1월 중순에 15만원에 샀거든
그때도 분위기 똑같았어 ㅋㅋㅋ 무슨 20만원이냐 이럼서
주식이라는건 자기가 분석해서 그대로 움직이면 되는거 같애
굳이 내말이 아니더라도 오를거라 확신하면 사면 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미나이.. 한국이 무조건 올라갈거라 했는데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그냥 주사위 던지는 꼴이고
이건 나름 자료 던져주고 이런 방향으로 예측해달라고 한거야
내가 이렇게 자주 하는데 고점 꽤나 정확히 맞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사위 돌리는거 아니고 ㅠㅠ 친선부터 데이터 다 넣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전 50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으로 인티 수준에 경악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문 분석 프로그램 돌리는 전문가도 예측 못하는 걸 제미나이….ㄹㅈ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첨부한거 읽어는 봤냐?
내가 무슨 삼성전자 고점 얼마인지 예측해줘 이렇게 질문했을거 같음? ㅋㅋㅋㅋ
원하면 제미나이에 제시한 자료도 제시할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니까 그래서 너가 분석한게 주식 전문가보다 훌륭하다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쓰고 생각한 의견은 아니지만
저게 틀린말은 없을건대? 태클 걸고 싶으면 내용으로 반박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 400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저기 읽어보면 시나리오를 여러개 예측해줬는데
난 그중에서 제일 보수적인 수치를 얘기한거야
제미나이는 가장 메인으로 추천한 시나리오는 390 정도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증권사 50/ 400이런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저기에도 읽어보면 내가 시나리오 여러개 적어달라고 했는데
최고 시나리오는 그정도 수치야 근데 난 그건 말도 안되는거 같아서
보수적인걸로 잡아서 제목에 썼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랭 결국 너 의견인거네 잘 들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신기하다 신기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저기라도 얼릉 가자 그래야 더 고점 뚫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걸 어떻게 예측함? 최초 코스피 7천도 그 어떤 증권가도 예측못했는데 제미나이돌리면 목표주가가 나온다고?ㅋㅋㅋ금융권은 리포트 쓰고 분석하는데에 이미 ai 다 도입했을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니가 말한 그 레포트로 집어넣고 다시 구체적으로 매도전략 시나리오 작성해달라 한거임
본문이나 읽어보고 태클걸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샀든 이미 팔았뜬 배아픈가보지모 ㅋㅋㅋㅋㅋ
예쁜말 고마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 제미나이인데 지가 돌린건 데이터 다 넣고 한거고 축구는 주사위 던지기다?ㅋㅋㅋㅋ 게다가 의견이 아니라 ai가 말했으니까 정답인 것처럼 적어뒀는데?
예쁜말 고마웡!ㅇㅋㅋㅋㅈㅋㅋㅌㄹ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싸우고 싶ㅇ면 다른익 댓까지 와서 ㅋㅋㅋㅋㅋ
축구 스코어 데이터랑 주식 데이터랑 같다고 생각함 레알?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삼전 100 가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겠냐ㅋㅋㅋㅋㅋ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저께 패닉셀했냐?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평단 170이다 새꺄 더 간다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증권사 전망도 53,58인데 ai돌려서 고점예상 재밌네 ㅠ 프롬프트만 좀 바꿔도 달라질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들어가봤겠지만 저기 들어가서 읽어보면
시나리오 여러개 예측해달라고 했는데
그중에 최고시나리오는 50 넘어감
근데 난 그게 현실성 없어보여서 제일 약한 시나리오로 제목에 적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제미나이 돌려보면 내년쯤엔 꺾일꺼라는
의견이더라 근데 얘 이란전 터졌을때 반도체 사이클 더 터질테니 던지지 말라했음 욕하면서 물탔다ㅋㅋㅋ 걍 참고정도고 사실 지금 시장은 전문가도 예측못하는 시장임 예측의 영역를 넘어서 대응의 시대라고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읽지도 않고 자기맘에 안들면 까서 보충설명한다

1. 뭐 전문적이랄건 없지만 증권사에 나도는 디테일한 자료 엮어서 제시하고
구체적인 매도전략 시나리오 작성해달라고 프롬프트 썼음
심지어 고점 예상한 근거도 적어달라 했음

2. 매도 시나리오가 여러개 있음
삼전 : 보통 43 / 초대박 51 / 방어적 36
하닉 : 보수적 325 / 대박 390 / 초대박 470

내가 그냥 저기서 젤 보수적으로 잡아서 얘기한거임
니들이 이 수치 믿고싶은대로 믿어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심 일반식 저녁 닭가슴살
19:51 l 조회 1
귀지 빼는 영상 좋음ㅋㅋ
19:51 l 조회 1
얘들아 바지 살때 허리 vs 엉덩이 중 어디 맞춰야할까ㅜㅠ
19:51 l 조회 1
생퇴사한사람들아 백수 몇개월째야?
19:51 l 조회 1
애인부모님께 뭐 드리면 좋을까..?
19:50 l 조회 2
남친 취준생인데 헤어지는 게 맞을까
19:50 l 조회 6
축구 ㅋㅋㅋ기자가 감독한테 식중독 걸렸냐고 한겤ㅋㅋㅋ
19:50 l 조회 7
교대 2년제 시절에는 공부잘해야 가는곳이었어?
19:50 l 조회 7
주린인데 하닉 장 몇시에 닫아?1
19:50 l 조회 5
투썸 초코크런치아박 vs 두아박 1122
19:50 l 조회 7
전주에 유방외과 잘보는 곳 아는 사람
19:50 l 조회 4
나는 꾸안꾸라는 개념이 없어2
19:49 l 조회 17
나도 25살때까지만 살고 싶어 3
19:49 l 조회 11
일할때 쓸만한 태블릿 추천해줄 수 있어?1
19:49 l 조회 5
주류박람회 알바 진짜 좋았다 ㅎㅎ 완전 추천!!
19:49 l 조회 10
스물중반입장에서 방황하는 스물후반 웃겨보일까2
19:49 l 조회 10
30대중반이 3억 모은거면 평균적인거야??평균이상인거야??1
19:49 l 조회 5
대전->부산
19:48 l 조회 7
마른 사람들은 2-3키로 금빵 빠졌다 쪘다 그러니?4
19:48 l 조회 17
예쁜거에 대한 환상이 심한애 본적 있어?
19: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