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


사회성이 바닥이라 동성들하고도 안친한 사람이랑

팀플함(이 분 뿐 아니라 추가로 더)

이 사람 잘 모르는 분이라 어느정도 하는질 몰라서

최대한 이전에 알던 정보 수집하다

과거에 선배들에게 민폐끼쳤다는 말을 들음...

그게 ㄹㅇ 충격받았고 전에 그 사람과 팀플했던 동기에게 어떠냐 묻니 눈마주치며 지들끼리 웃다가 해오라하면 한다. 적극적으로 해야한다, 구체적으로 말해야한다. 이렇게 말함

그 이후 팀플때도 말하는게너무 답답해서 감정소모 심했음

성격이 완전 ㅎㅏ 남 자 그 자체...임

MBTI는  안물어봐도잇팁이고(잇팁비하 아님 스펙트럼 심한거 다앎) 사적으로 1도 안친함... 

어디사는 몇년생인지도 모름 사적인 대화도 하나도 안하고 완전 비즈니스 형식적이고 자기자신에 대한 정보를 숨기는 사람임 개인적인 말을 아예 안하려 하고 비대면때 음성 못켜서 채팅쳐서 대답한 것도 다 삭제함

모든걸 다 귀찮아하고 뭘 물어봐도 괜찮다/모르겠다 뿐임

그래서 소극적이고 역할 분담하고 난 뒤 다른 사람처럼 묻지도 않아서 당연히 관심없다고만생각함

근데 다른 애들과 달리 시키면 제한 시간 안에 잘 해오고

회의 시간도 안빼먹고 약속 잘지킴 답장도 적당한 속도로 오고

다만 너무 수동적이라 그냥 지금은 수업이라

따라와준거고 이 팀플로 공모전 나갈사람은 아니구나 

싶었음

근데 혼자 결과물 갖고 간단한 준비로 공모전 나갈까 했는데

그래도 같이 기여했으니 허락구한다는 마인드로

같이참여할 사람은 인적사항 보내고

아니면 넘기고 이런식으로 단톡에 말하니

그 분이 인적사항보내면서 갠톡이 온거임...

(공모전 인적사항엔 생년월일과 전번과 주소 적어야함)

참여 의사를 먼저 밝힐 사람이 아닌데... 

사적인 이야기 싫어하며 자기 자신을 감추는 거 같았다고

생각한 사람이 나에게 보내기싫어서라도, 갠톡 귀찮아서라도

당연히 안할줄앎... 또 우리 과제물이 공모전 수상할 퀄도 아니고 (그걸 객관적으로 판단 못할 가능성도 있긴함)

전공 자격증 준비도 안할 정도로 목표 없으신 선배님이...

굳이 왜 하자는 의사 밝힌지도 의문이고

나랑 친하거나 관심있는 것도 아니고

나 팀플할 때 회의하는 거 엄청 잡아뒀고

이 사람인 거기에 피로하다는 거 느끼고

서로 팀플하는 방식이 달라서 서로 안맞다고 느꼈을텐데

(나도 심하게 느꼈고)

연락온게 너무 충격인거야............

진짜 저 사람이 여러모로 내 진행방식도 효율적이지 않았고

서로 잘 맞는 것도 아니고

준비했던 작품도 현재 기준 수상할 급 아닌 상태인데

왜 하자고 했을까.... 너무 의문임.... 진짜로....

소통할때는 고구마 먹는 느낌이었지만

팀플 참여도는 제일 높고 시키는 거 제일 잘해와서

이사람이 그나마 열심히 해오긴했다?....


근데 그거랑 지금같이 하는거랑 뭔상관이지 그냥 너무 충격이야... 왜하자고했는지가 너무 궁금하다 진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바지 살때 허리 vs 엉덩이 중 어디 맞춰야할까ㅜㅠ
19:51 l 조회 1
생퇴사한사람들아 백수 몇개월째야?
19:51 l 조회 1
애인부모님께 뭐 드리면 좋을까..?
19:50 l 조회 2
남친 취준생인데 헤어지는 게 맞을까
19:50 l 조회 6
축구 ㅋㅋㅋ기자가 감독한테 식중독 걸렸냐고 한겤ㅋㅋㅋ
19:50 l 조회 7
교대 2년제 시절에는 공부잘해야 가는곳이었어?
19:50 l 조회 7
주린인데 하닉 장 몇시에 닫아?1
19:50 l 조회 5
투썸 초코크런치아박 vs 두아박 1122
19:50 l 조회 7
전주에 유방외과 잘보는 곳 아는 사람
19:50 l 조회 4
나는 꾸안꾸라는 개념이 없어2
19:49 l 조회 17
나도 25살때까지만 살고 싶어 3
19:49 l 조회 11
일할때 쓸만한 태블릿 추천해줄 수 있어?1
19:49 l 조회 5
주류박람회 알바 진짜 좋았다 ㅎㅎ 완전 추천!!
19:49 l 조회 10
스물중반입장에서 방황하는 스물후반 웃겨보일까2
19:49 l 조회 10
30대중반이 3억 모은거면 평균적인거야??평균이상인거야??1
19:49 l 조회 5
대전->부산
19:48 l 조회 7
마른 사람들은 2-3키로 금빵 빠졌다 쪘다 그러니?4
19:48 l 조회 17
예쁜거에 대한 환상이 심한애 본적 있어?
19:48 l 조회 10
남자애들 자기말에 잘웃어주고 잘듣고있다고 표현?하는 여자4
19:47 l 조회 25
지잡 3점 초반대 학점가진 25살 취업 어디함...5
19:4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