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T주권한테 최원준 왜 마파두부라고 부르냐고 물어봤더니 마파두부 먹은날은 경기 잘한다고 안먹으면 1안타치고 먹으면 멀티히트라고 그래서 맨날 마파두부먹는대 썅 너무웃김 48억 모두 마파두부로 지급해야돼— 몽이 (@mong2_ktwiz) June 25, 2026안먹어도 안타는 쳐주는게 넘 웃김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