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축구 잘 몰라서 그냥 눈 달린 감자 상태로
오 잘한다
와 넣었다
와 방금 꺼 공격 미쳤다
이러고 보는데 ㅋㅋ
전문가들이 이번 경기 분석하면서 막 이거 저거 설명해주는데
저 사람들은 항상 저런 식으로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아냐..
나도 축구 재밌게 보는데
저분들은 진짜 얼마나 재밌게 볼까 ㅋㅋ
|
난 축구 잘 몰라서 그냥 눈 달린 감자 상태로 오 잘한다 와 넣었다 와 방금 꺼 공격 미쳤다 이러고 보는데 ㅋㅋ 전문가들이 이번 경기 분석하면서 막 이거 저거 설명해주는데 저 사람들은 항상 저런 식으로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아냐.. 나도 축구 재밌게 보는데 저분들은 진짜 얼마나 재밌게 볼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