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아직 통통인데도 확실히 작년 여름에 입던 원피스 입어보니까 핏이 다르긴 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어캐뺏니ㅜ나도너무빼고싶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당은 최대한 섭취안하고 탄수화물 줄이고 아침은 거르고 점심은 닭가슴살, 오리고기, 계란후라이, 파스타, 버섯+채소 돌려먹고 저녁은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먹고 7시 이후로는 물만 마시는걸 한달반동안했거든 근데 이거 할때는 2키로 빠진 뒤 정체돼있었고 현타와서 걍 식단 그만하고 일반식 먹었거든 근데 식단하다보니 위가 줄어서 일반식 양을 평소보다 적게 먹으니까 그때부터 걍 살이 계속 빠짐..그래서 내가 뭐땜에 살 빠진지 모르겠엍ㅋㅋㅋㅋ걍 양을 줄여서 그런건지..정체기 뚫을때 오히려 탄수를 먹어주는게 좋다고 하던데 그것때문인가 싶기도해 운동은 아예 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밥먹고 나서 혈당스파이크, 식곤증 잘 오는 체질이었는데 식단 이후로는 아예 식곤증이 없어졌거든 이게 중요한거 같음 혈당관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혈당이 오를수가 없다 식단이 진짜 대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3키로 정도여도 핏 다르더라 6키로면 남들 눈에도 달라버일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체감보다 더 빠진거 같더라ㄹㅇ53키로가 목푠데 동기부여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 몇이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마 걸렸어??지금 나 64인데 목표 58인데. ㅠㅠ ㅜ부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개월 걸린거 같애 진짜 천천히 뺐어..그뒤로는 걍 가끔 과식도 하고 간식도 먹는데도 유지중이야 여기까지 빼는데는 생각보다 진짜 안어려운거 같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저녁 ㄹㅈㄷ 돼지쇼
21:57 l 조회 1
웃길려고 넘어지는 사람 개한심
21:57 l 조회 1
10일도 안돼서 4키로 뺀거면 적당한거임?
21:57 l 조회 2
살 탄 거 겨울에나 돌아오려나
21:57 l 조회 2
만화/애니 나 좀 기대해도 됨?
21:56 l 조회 8
공고에 연봉 안적혀있는데
21:56 l 조회 5
아이패드로 브이로그 편집 하는 익들 뭐로 해?? 1
21:56 l 조회 6
아 교정 유지장치 3개월만에 어금니 사이에 얇은 철사 부러졋는데 1
21:56 l 조회 7
우리오빠 여친이랑 헤어진 이유 개웃김1
21:56 l 조회 20
우산 왜 훔쳐가는 거야;
21:56 l 조회 4
그거 단어가 뭐더라 겉바속촉한 사람3
21:56 l 조회 12
사주 여기꺼 잘 맞음 해봐
21:56 l 조회 18
여자는 전업주부하면 되는데 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 2
21:56 l 조회 13
하루살이들이 너무많아
21:55 l 조회 8
공차 시켰는데 다 녹아서 와서 갱장히 짜증난다
21:55 l 조회 4
친구들이 사지말란 옷 사면 다들
21:55 l 조회 7
진짜 유기견센터인척 하는 펫샵 개패고싶다..;;
21:55 l 조회 4
내일 하닉 파까마까1
21:55 l 조회 9
주식 레전드는 얘임1
21:55 l 조회 19
운전하는 익들이 차량 필수템 알랴줘
21:5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