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4년 알고 지낸 애들 4명 있는데
수준이 너무 떨어져....
1.언행 행동양식 가치관 말투 성격 성향 겁나 수준 낮아 나랑 같은 어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중학생에 머물러 있는거 같아
2.능력도 없어 근데 허영심 허세 가오는 엄청남
3.지능이 낮으니 피해를 겁나 주고 다니고 그게 피해라고 자각을 못해
5년쨰 같이 지내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정 개털리는데 연 끊는게 맞을까
|
딱 14년 알고 지낸 애들 4명 있는데 수준이 너무 떨어져.... 1.언행 행동양식 가치관 말투 성격 성향 겁나 수준 낮아 나랑 같은 어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중학생에 머물러 있는거 같아 2.능력도 없어 근데 허영심 허세 가오는 엄청남 3.지능이 낮으니 피해를 겁나 주고 다니고 그게 피해라고 자각을 못해 5년쨰 같이 지내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정 개털리는데 연 끊는게 맞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