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하반기에 근로장려금 신청하고 저번에 40만원 정도 받았어서 끝인가보다 했는데 오늘 작년 신청한거에 나머지 잔여금? 뭐 그런 맥락으로 갑분 50만원이 들어왔어. 근데 나중에 부모님이 연말정산 떼실 때 이 금액 알게되실 수 있지? ㄹㅇ 꽁돈 생긴거라 비상금 해두고 싶은데 부모님한테 말씀드리면 내 소비습관 지적하면서 부모님이 맡아두시겠다고 할거라서ㅜ
|
작년 하반기에 근로장려금 신청하고 저번에 40만원 정도 받았어서 끝인가보다 했는데 오늘 작년 신청한거에 나머지 잔여금? 뭐 그런 맥락으로 갑분 50만원이 들어왔어. 근데 나중에 부모님이 연말정산 떼실 때 이 금액 알게되실 수 있지? ㄹㅇ 꽁돈 생긴거라 비상금 해두고 싶은데 부모님한테 말씀드리면 내 소비습관 지적하면서 부모님이 맡아두시겠다고 할거라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