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취미 헬스ㅇㅇ
직장다니기 시작하면서 폭식이란걸 하게됨 없던 ADHD도 왔음
정신과 약은 먹기는 싫어서... 상담이랑 검사만하고 끝냈었어
아무튼 원래 16시간 간헐적 단식하던 사람(7년째 유지중)인데
자는시간 빼고 다 먹은듯... 폭식먹토시작. 또 살이 배에만 급격히 찌기 시작함
운동은 계속해서 그런지 몸무게는 한 3키로찐듯?
약 4개월을 이렇게사니 안되겠다싶어서 폭식이라도 멈추고 싶어서 마운자로 받았음
효과: 폭식 멈춤 간식 멈춤 간헐적단식 루틴돌아옴
그 외적으로 충동억제가 됨... 취직하고 4개월동안 월급 400인데 매달 500만원 또는 그 이상을 소비했는데 이번달 100만원 썼나?
그리고 집중도가 올라감. 뭐랄까 일하나를 마칠수있게됐달까?
뭐 몸무게는 1키로?정도 빠졌나 그런데 원래 체중감량이 목표가 아니었어서 크게 신경쓰이진않아
암튼 굿
효과는 너무 좋았다:
폭식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