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달리다 휴재 맞고 뒤편이 너무 궁금해서 소설 달릴까 생각중인데
전독시 단행본이 있고, 연재본이 있잖아?
연재본 지금 행사하던데 그걸 소장하는게 나을까, 단행본 소장이 나을까?
단행본에 혹시 화보? 일러스트 이런거 있을 수도 있나?
음성으로 듣는 것도 자주해서 단행본이 좀 더 끌리긴하는데 연재본 할인이 또 크네ㅎㅎ
혹시 어느 쪽 소장이 더 나을지 추천해 줄 익! 있을까?ㅎㅎ
|
웹툰 달리다 휴재 맞고 뒤편이 너무 궁금해서 소설 달릴까 생각중인데 전독시 단행본이 있고, 연재본이 있잖아? 연재본 지금 행사하던데 그걸 소장하는게 나을까, 단행본 소장이 나을까? 단행본에 혹시 화보? 일러스트 이런거 있을 수도 있나? 음성으로 듣는 것도 자주해서 단행본이 좀 더 끌리긴하는데 연재본 할인이 또 크네ㅎㅎ 혹시 어느 쪽 소장이 더 나을지 추천해 줄 익! 있을까?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