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행정 업무 하는 사람이 아닌데 본인이 해야할 행정 업무를 나한테 떠넘김... 그래놓고 이거 틀리면 니 책임이다 그러고
나한테만 안 보이게 설정해놔서 난 공지가 내려왔는지조차도 몰랐는디 그 내용이 내 업무랑 연관있는거엿거든. 남들은 나한테 물어보고, 난 뭔지 몰라서 예? 거리고,,, 그래서 내가 그분이 올리신 공지라 그분께 물어봐야겠다 했더니 그 분이 나한테 자기한테 왜 일 떠넘기냐 이럼 ㅋ
그리고 뭐 어플 초대하는 거에 나 빠져잇어서 여쭤봣는데 절대 그럴리 없다면서 시스템 오류를 왜 나한테 물아보냐 이러더니 알고보니까 전화번호가 잘못 들어가있었음. 나보고 또 니가 전화번호 잘못 적어냈네 내 탓하더니 내가제출한 서류 보니까 맞게 잘 적어둠.
이런 일 더 많앗고 이게 단 이틀 만에 일어난 일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