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히는게 나을까?원룸인데 어제 남친이 와서 떠드느라 시끄럽게 했더니 오늘 집주인한테 연락왔거든 죄송하다고 앞으로 신경쓰겠다고 빵이라도 사서 문앞에 걸어둘까하는데 어때?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나을까 쪽지 남겨두는게 좋을까?
|
붙히는게 나을까?원룸인데 어제 남친이 와서 떠드느라 시끄럽게 했더니 오늘 집주인한테 연락왔거든 죄송하다고 앞으로 신경쓰겠다고 빵이라도 사서 문앞에 걸어둘까하는데 어때?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나을까 쪽지 남겨두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