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게시된 카테고리 키움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건영업은 대체 뭘까2
1:41 l 조회 76
개종진 경질을 위한 선수단의 시위라고 생각하니까
1:00 l 조회 16
우리 근데 매각이나 해체 밖엔 답 없긴해1
06.25 23:54 l 조회 42
프런트는 뭐하고있는걸까1
06.25 23:47 l 조회 36
알칸타라 타팀가면 era 더 낮을듯
06.25 23:47 l 조회 27
저번 주만 해도 선수들한테 빡쳤는데 이제는 빡치지도 않음
06.25 23:43 l 조회 10
약간 뭐랄까... 비시즌인 기분?2
06.25 23:31 l 조회 259
우리 최다 연패가 몇 연패더라 4
06.25 23:15 l 조회 550
ㅋㅋㅋㅋㅋㅋ 팀 꼬라지 뭐야 나 너무 힘들어
06.25 22:55 l 조회 20
선발투수 4일 로테를 기어코 하는 개종진아
06.25 22:33 l 조회 31
아무리 생각해도 땅볼 타구에 전력으로 뛰지 말라고 한 놈이
06.25 22:20 l 조회 43
설종진 2용타 원하나봄3
06.25 21:36 l 조회 602
ㅋㅋㅋㅋ설종진 어떻게 경질 안되고 버티는거임? 꿀팁좀
06.25 21:28 l 조회 23
설종진 인터뷰에서 영원히 키움 감독하겠다고 해주면 안돼?
06.25 21:23 l 조회 50
설종진 아까 표정 개썩어있던데9
06.25 21:21 l 조회 913
오홈런1
06.25 21:17 l 조회 83
프로 경험도 없으면서 뭘 2년 안에 가을야구 간다는 거임
06.25 21:14 l 조회 21
내일부터 주말시리즈 선발들 나올 필요있나6
06.25 20:44 l 조회 1154
보고있기 힘들다
06.25 20:40 l 조회 21
크보의 수친데 이정도면
06.25 20:4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