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장석이도 버티다가 못 버티는 상황이 올텐데 곧 일 것 같음 더이상 포스팅 나갈 선수도 전처럼 이제 크게 없어보이고… 해봐야 안우진… 준현이는 뭐 몇년은 더 기다려야하니… 샐캡 못 채우면 벌금내야하는데 그것도 있고 성적 쭉 안 나오면 스폰서들도 떨어져나갈거고.. 걍 매각까지 몇년 안 남은건 확실함^^… 키움 계약기간 끝나면 매각한다는 썰이 괜히 나오는게 아닌듯 이미 선수 장사는 해먹을 때까지 해서 이젠 진짜들이 안 남았다
|
언젠가는 장석이도 버티다가 못 버티는 상황이 올텐데 곧 일 것 같음 더이상 포스팅 나갈 선수도 전처럼 이제 크게 없어보이고… 해봐야 안우진… 준현이는 뭐 몇년은 더 기다려야하니… 샐캡 못 채우면 벌금내야하는데 그것도 있고 성적 쭉 안 나오면 스폰서들도 떨어져나갈거고.. 걍 매각까지 몇년 안 남은건 확실함^^… 키움 계약기간 끝나면 매각한다는 썰이 괜히 나오는게 아닌듯 이미 선수 장사는 해먹을 때까지 해서 이젠 진짜들이 안 남았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