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헤어진 상태로 만나는 약속 잡게 되면 보통 만나서 얘기하다가 다시 만나고싶다고 말하고 바로 재회했어?아니면 충분히 얘기한 후에 서로 집 가서 좀 생각 정리하다가며칠 후에 연락닿아서 재회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