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약간 불편해서 지고 있으니까 공격 늘릴겸 교체해달라고 한건데 그냥 그 포메이션 그대로 사람만 박진섭으로 바꿈…ㅋㅋㅋㅋ 김민재는 당연히 자기 빠지면 공격자원 더 들어갈 줄 알았겠지 홍명보 수준에 뭘 기대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