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올스타에 친구 없어서 얼굴 창백해지고 결국엔 단디한테 “형,,” ㅇㅈㄹ하면서 말 건 앱니다.. https://t.co/UIDJ8MqxDd— 59창모 (@gpals888) June 24, 2026마스코트한테 형..ㅋㅋㅋㅋㅋㅌ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