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인서도 현빈이도 성격상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 힘든거 아니면
23:18 l 조회 2
아 인서랑 똑닮았네 1
23:17 l 조회 13
걍 이제 작전걸면 화만남
23:16 l 조회 8
고딩 인서 보고갈래 귀여워서 기분 좀 나아짐
23:15 l 조회 7
멩이가 얼마나 몸이 안 좋은지 감도 안 와 1
23:14 l 조회 26
나는 제일 짜증나는게
23:13 l 조회 13
걍 내일 채은성 콜업 뜨길 기도중임
23:13 l 조회 5
근데 좌익태연 하고 싶어서 중멩이라는 것도… 7
23:09 l 조회 60
애초에 문현빈은 지금 중견 갈게 아니라 3
23:08 l 조회 48
현빈이 2루 아직도 아까움 근데 이제 시기가 지난것같음 5
23:06 l 조회 63
권광민은 우리팀 온 모든 감독이 다 긁어본거 같은데 거의 다 1군 올려서 써봤잖아 3
23:06 l 조회 26
그냥 중견수 없으니까 그 자리 멩이로 메꾸는 것 같음 6
23:05 l 조회 36
중멩일 때 타격성적 너무 안 좋은데 10
23:01 l 조회 73
애초에 타격이 특장점인 선수를 1
23:00 l 조회 40
. 9
23:00 l 조회 75
투수들은 그나마 억제기라도 생겼지
22:56 l 조회 26
지금 중멩 반대인 보리들은 좌멩 고정하면 1루 20
22:52 l 조회 592
아픈선수나 힘든선수들 휴식안주고 3
22:49 l 조회 37
아니 문현빈 아겜 좌익 주전으로 갈텐데 5
22:39 l 조회 128
나는 솔직히 멀리봐도 중멩 반대야 18
22:37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