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져도 따라가는맛이라던가 역전승하는 짜릿함, 작년처럼 빠따가빌런급이어도 통곡의벽필승조가 막는거보면 그것만큼은 우리자부심이다 뭐 이런거라도있어야 스포츠보는 맛이있는데 올해는 걍 질거같다 를 탑재하고 보는느낌이고 결과는예상대로 짐
아니면 진짜 최대어뽑았는데 걔가너무잘해서 팀은 망해도 얘 보는맛으로라도 야구본다 이거라도있으면 다행인데 그것도없음 1라로뽑은애들 다 어디갔냐 정배로뽑아도 이지경이고... 고관절아픈 최정 홈런기록세우기 이것만 보고살기엔 이 팀 야구가 너무 노잼이고 아픈와중에 뎁스도저질이라 제대로쉬지도못하는 최정 시간이 의미없이 흐르는느낌이라 너무...짜증ㅈ이나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