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잡담]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 | 인스티즈

티켓팅 직전까지 조용히 있다가 다 끝나고 나서야 

따로 공지를 해주는 것도 아니고 저기에 조용히 한줄 띡 추가하고

야구때매 화나는거 불꽃놀이라도 보러 가는건데 

불꽃놀이 있는날은 평소보다 사람 많은거 알면서도 이러냐

이번달 결국 한번도 안한거아냐? 평일도 매번 취소할거면 걍 없애라


대표 사진
고동1
불꽃놀이 안할거면 예매전에 크게 써서 올려야지 진짜 게시물 끝쪽에 안보이게 써서 올리는거 얍삽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1
0:14 l 조회 81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44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71
8무리는 역병이긴 해3
06.25 22:16 l 조회 163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20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59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44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4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8
근데 하필이면 이번에 드랲풀도별로라며1
06.25 22:07 l 조회 98
용투 더일찍만 바꿧어도 이정돈 아녔을듯
06.25 22:07 l 조회 9
왜 베니지아노를 지금까지 보고 있는건지2
06.25 22:06 l 조회 75
이게 스포츠보는이유가 어찌보면 도파민인데 우리팀은 어느순간부터 반대로가고있음
06.25 22:05 l 조회 16
걍 지표를 보면 제일 명확한 문제가 선발임
06.25 22:04 l 조회 18
엥 낼 선발 해치네??4
06.25 22:03 l 조회 135
김재환 수비 제발 안시켯으면 좋겠어3
06.25 22:01 l 조회 360
7점내도 지면
06.25 22:01 l 조회 25
투수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거임?4
06.25 21:59 l 조회 506
그냥 약팀조건 다 갖고있어서 할말이없고 화가나는데 동시에슬프다
06.25 21:57 l 조회 15
다른 팀은 하위타선도 빈틈없이 무서운데
06.25 21: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