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얘기가 간간이 나오길래 ㅇㅇ
꼭 내야만 하는 상황이면 내야하겠지만 오늘은 이기고 있는 상황도 아니었고 나올 투수가 없던 것도 아니었으니 뭐.. 게다가 1사 2,3루면 뜬공형인 병현이보다는 땅볼형인 민이를 내는게 맞긴 해....
|
멀티 얘기가 간간이 나오길래 ㅇㅇ 꼭 내야만 하는 상황이면 내야하겠지만 오늘은 이기고 있는 상황도 아니었고 나올 투수가 없던 것도 아니었으니 뭐.. 게다가 1사 2,3루면 뜬공형인 병현이보다는 땅볼형인 민이를 내는게 맞긴 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