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솔직히 후자가 더 무섭지않아..?


후자는 아예 내 배를 가르는데 막 위랑 장 이런거 다 보일정도로

가르는거잖아 너무 충격적임


대표 사진
익인1
위장까지는 안 보일듯 밑에만 절개하는 거니까 근데 둘 다 무서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마취하니까 모르잖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연분만은 진통 과정부터 회음부 절개하고 꼬매눈 거까지 모든 과정에서 맨정신이어야 되는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새는 그렇게 많이 안가름 딱 자궁 바로 위에 최소절개로 해서..... 마취는 사실 전신마취 아니라서 애 나올때까지는 배 밑으로만 마취상태긴 함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그렇게까지 절개 안해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왕이 출혈량도 더 많고 위험하긴함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무섭다 진짜..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왕이 엄청 큰 수술이긴 해 ...
2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촉인 있을까?
10.27 20:20 l 조회 18
그 소개 완전 무산 된거야??
10.27 20:08 l 조회 17
걔랑 스킨쉽 할 일 ox
10.27 18:33 l 조회 17
나 이사람이랑 결혼할까?2
10.27 17:42 l 조회 68
재회 가능할까..?3
10.27 17:38 l 조회 227
내 본진 11월에 볼 수 있을까? 1
10.27 17:38 l 조회 16
걔랑 사귈 거 같아??7
10.27 17:12 l 조회 85
나 해외가서 살 일 있어보여?
10.27 16:58 l 조회 10
잇프피보다는 엔프피로 사는게 편하겠지?!11
10.27 15:45 l 조회 27
오늘 그 남자애랑 만날 거 같아??10
10.27 15:38 l 조회 124
올해 연말엔
10.27 13:48 l 조회 20
그 애랑 사귈 거 같아??
10.27 08:44 l 조회 18
그 사람 나한테 미련 없겠지?2
10.27 02:52 l 조회 32
촉인이나 타로익 있나 …
10.27 01:25 l 조회 24
크리스마스 때
10.27 00:38 l 조회 24
촉인아 나 이번에 학점
10.27 00:37 l 조회 13
나 연애 언제할까?
10.26 22:50 l 조회 17
걔 나한테 미련 없지?
10.26 22:30 l 조회 26
오늘 재밌을까 ox2
10.26 21:20 l 조회 22
그 사람 내가 쓴거 봤어?
10.26 21:15 l 조회 19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