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들 좋아하는 분이시라지만 저건 그래도 아무나한테 못하는 말이잖어 ㅋㅋㅋㅋ
우영캐가 무슨 랭킹에 우리팀 타자는 아무도 없다고 하다가 후반기엔 순이 들어올 거라는 것도ㅜㅜ
순아 건강하게 돌아와줘서 고맙다....
이제 어디가지 말어 ʕ๐˃̣̣̥ ᴖ ก๐ ʔ
|
얼라들 좋아하는 분이시라지만 저건 그래도 아무나한테 못하는 말이잖어 ㅋㅋㅋㅋ 우영캐가 무슨 랭킹에 우리팀 타자는 아무도 없다고 하다가 후반기엔 순이 들어올 거라는 것도ㅜㅜ 순아 건강하게 돌아와줘서 고맙다.... 이제 어디가지 말어 ʕ๐˃̣̣̥ ᴖ ก๐ 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