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0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35살인데 모든 경력이 1년 1개월ㅋㅋㅋㅋㅋㅋㅋ

안 봐도 견적 나오쥬?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면접은 아닌데 최근에 느낀 개mz 특이ㅋㅋㅋ 뒤에서 인기척 나도 절대 뒤 안 돌아보고 앞만 보고 가는 겈ㅋㅋㅋ 아는 사람이라 인사해야 할까 봐 무서운가 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기척 들리면 뒤돌아 봐야해? 나 mz아닌데 이런 생각해본적 없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 건물처럼 아는 사람 엄청 많은 장소에서 그러더라고
내가 최근에 본 경우는 신입이 사무실로 들어가면서 뒤에서 인기척 엄청 나는데도
모르는 척 하고 꿋꿋하게 사무실 문 열고 들어간 거였음ㅋㅋㅋ 99% 확률로 회사 사람인 거 뻔히 알면서 모르는 척하는 게 이상하고 어이 없었음 나랑 다른 직원이 같이 그 상황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ㄹㅇ 뭐가문제 왜 굳이 뒤까지 돌아봐야하는데? 날 앞지르고가면 몰라.. 댓만보면 개꼰같은데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넌 걍 모르는 대로 살아 니 주변 사람들이 신경 써주면 알게 되는 거고 안 알려주면 모르는 대로 그대로 살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에게
여기 답댓 세개만봐도 니랑 니주위만그런데 ㅋㅋㅋ 니도 걍 그렇게 살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에게
그래 폐급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인이같은사람들이 남이 똑같이하면 미친듯이 모르는척 쩔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1개월은 무슨 의미야?! 알려주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퇴직금+다음년도 연차 받아먹고 퇴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회사 입장에선 신입 티 벗고 슬슬 키워볼까 생각하면 퇴직금이랑 연차 받아먹고 튀는거
이런 애들은 근무할 때도 협조적이지 않고 독선적인 경우가 대부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든 1년만 억지로 채우고 퇴사한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퇴직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력 몇개잇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 경력 6년 6개월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게 엠지로 보이는구나 난 1년 겨우 버틸만한 회사를 다녔구나 싶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mz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1개월이라 mz라는거야? 그럼 1년 6개월은 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경력이래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그래도 방금 봄ㅋㅋㅋㅠㅠㅠ 모든 경력이면 말이 달라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모든 경력... 미안 나 졸린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6개월도 솔직히 안 좋게 보이는데 1년 1개월은 받아먹을거 다 받아먹고 토낀거라 질이 더 나빠
그리고 한두번이면 모를까 연달아 6개 전부 1년 1개월이었어ㅋㅋㅋㅋㅋ 20대 후반도 아니고 30대 중반까지도 저렇게 사는건 회사 다닐만한 사람이 아니라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첫 회사 1년 6개월짼데 사람들 다 1년 못채우고 나가서 너무 힘들거든 ㅠㅠ 2년 버텨보려고 노력은 해볼건데 잘 모르겠다 흑흑... 근데 죽겠는데 어떡해... 그치만 일단 버텨볼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속 보이고 손해 1도 안보려고 하고 이기적일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35이면 엠지라고 하기에도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 나도 한 곳 오래 다니고픈데 여태 사람때메 금방 나와서 저런식이라 좀 그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사람 스트레스가 제일 심한데 그냥 버텨야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 첫직장 ㄹㅇ힘들어서 퇴직금 연차 생각해서 꾸역꾸역 1년 1개월 채우고 그만둬야지 생각햣는데 안좋게 보이겠다.. 더 다녀야겟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직장이면걍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댓글에서 말해 주잖아 한두번이면 몰라도 6년 6개월 모든 경력이 1년 1개월씩인 게 걸리는 거임 너무 힘들면 한두번쯤은 그렇게 해도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ㅇ ㅜㅠㅠㅠ 셀쿠깼다 그래도 초반엔 1년1개월만 바라봤는데 숨좀 틔어서.. 쌓이면 안좋으니 잘생각해야겠다 다들 댓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힘들지 에휴...이제 좀 괜차나??? 고상햇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가 말하는 경우는 6년 6개월 경력이 1년 1개월짜리 6번인 경우임 너무 힘들면 관둬도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데도 합격 계속한거 보면 쩐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첫직장 4년다니고 이직할라는데 4년 다녔다고 좋게봐주진않더라 ㄸㄹ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근데 몇살인데 벌써 면접관으로 들어가? 쓰니 30대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이번에 팀장 달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멋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거의 1년 다니고 그만둔 경력이 많아서ㅠㅠ안좋아 보이는건 알지만 어쩔 수 없는걸ㅠㅠ일단 아직까지는 이직 잘되서 옮겨다니는데 정착을 못하겠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