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잡담]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0/c8356bda5524e53fb8b58fc38ee28df8.jpg)
티켓팅 직전까지 조용히 있다가 다 끝나고 나서야
따로 공지를 해주는 것도 아니고 저기에 조용히 한줄 띡 추가하고
야구때매 화나는거 불꽃놀이라도 보러 가는건데
불꽃놀이 있는날은 평소보다 사람 많은거 알면서도 이러냐
이번달 결국 한번도 안한거아냐? 평일도 매번 취소할거면 걍 없애라
|
게시된 카테고리 SSG
티켓팅 직전까지 조용히 있다가 다 끝나고 나서야 따로 공지를 해주는 것도 아니고 저기에 조용히 한줄 띡 추가하고 야구때매 화나는거 불꽃놀이라도 보러 가는건데 불꽃놀이 있는날은 평소보다 사람 많은거 알면서도 이러냐 이번달 결국 한번도 안한거아냐? 평일도 매번 취소할거면 걍 없애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