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자소서 : 그 기업은 무엇을 하고 어떤 경력이 있고 어느 강점이 있고 분석하고 파악하고
나는 지금까지 뭘 해왔고 기업에 맞추기 위해 뭘 했고 이런 자격증을 땄고 이런 인턴을 했는데
너네 기업에서 이런 직무를 하면 나한테 잘 맞을거고
어쩌고 이런고 다 해야되는거 아냐???
나 대기업은 생각도 안하는데 자소서는 다 저렇게 써야되는줄 알고 평생 회피중임 ㅠ
|
내가 생각하는 자소서 : 그 기업은 무엇을 하고 어떤 경력이 있고 어느 강점이 있고 분석하고 파악하고 나는 지금까지 뭘 해왔고 기업에 맞추기 위해 뭘 했고 이런 자격증을 땄고 이런 인턴을 했는데 너네 기업에서 이런 직무를 하면 나한테 잘 맞을거고 어쩌고 이런고 다 해야되는거 아냐??? 나 대기업은 생각도 안하는데 자소서는 다 저렇게 써야되는줄 알고 평생 회피중임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