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가 30대중반이었는데 일안하거든
근데 어떤 사람이랑 셋이 얘길하다가
그 사람이 우리랑 동갑인데 은근 걔를 꼽주는거야 ㅋㅋㅋㅋ
아 ㅎ.. 일을 안하세요? 이런 느낌ㅋㅋ인거야
경력 그래도 10년차랑 호봉이 다르실텐데 막 이러고 ㅋㅋㅋㅋㅋ
친구 전공이 뭐 돈되는 그런 것도 아님
근데 그 인간이 내 생각에 연봉 3-4000사이일텐데
그거 100년 한푼도 안쓰고 모아도 지금 걔네 아파트 못삼 ㅋㅋㅋㅋㅋ
같잖더라
날때부터 취직취직 잘되는 안정적 직업!!!!! 이게 뇌리에 박힌 사람은
다른 삶도 있단걸 생각도 못하나봐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