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8
제발 안난다고 해주라 제발
저밑에 글보니까 넘 불안 ㅜ 안그래도 잘 불안해 하는 성격이라 넘 무서웡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얼렁 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니 머리에ㅜ전쟁남 잠이나 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이게밎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쟁이 그렇게 쉽게 나는 것이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안나 갠차나 꿀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글? 일단 군대 전방가있는 내동생이 아무일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진짜 왜 안나는지 객관적으로 설명해줌
지금 김정은은 북한에서 최고로 즐기고 있음 근데 전쟁을 일으킨다? 그 최고지도자를 포기하겠단 뜻임
전쟁 안일으키고 그냥 핵을 소지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자기를 아무도 안건들이고 있는데 뭐하러 핵폭탄 버튼을 눌러? 심지어 후계자 김주애니 누구니 말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응 안나 하는 것보다 안심됐지? 유튜브보다가 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안 많으면 이 시간에 깨어 있지말구 일찍 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미 스며들어서 회유 잘하고 있는데 굳이 전쟁을 할 필욘 없지 걱정마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북한 무기 많이 팔아서 22조 벌었대 전쟁 할 이유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쟁하면 지금 당장 서로 잃을게 많아서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레드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김정은 바보 아님
지가 전쟁 일으키면 한국 미국군에게 지가 죽는거 뻔히 아는데 전쟁 안일으킴?
군사 도발은 왜 하냐
원래 말 안듣는 놈들이 트러블 많이 일으키는것임 그리고 그리고 군사 도발 하면서 원조 받아내고 그러는것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 직업군인인데 전쟁 조짐 보이면 말해주기로 했거든? 최근애 물어봣는데 발닦고 잠이나 자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도 발닦고 드르렁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너혼자 전쟁난다고 생각하고 살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쟁 왜 나는데 갑자기??우리 팀장님 아들 최전방에서 군복무중인데 이번주 휴가나옴
전쟁나거나 상황 안좋으면 휴가도 못나오겠지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쟁할거면 진작에 저번 정권 계엄때 햇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석열 때문에 날 수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 전쟁이나 병원이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북한이 더 전쟁하기 싫을갈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정은'은 그런데 북한사람들은 전쟁 일어나길 바란다고 하더라 장마당 세대들 우리나라 잘 사는 거 잘 앎ㅠ 나머진 풀 나무 뜯어먹고 산다던데 불쌍... 장마당 하는 사람은 그래도 좀 살기도 하고 김정은 내려오길 바라고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은이가 자기 딸 엄청 걱정하는데 전쟁을 일으킬리가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밑에 글이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집 군인 오늘 퇴근하고 온다고 훙냥냐 거리던데 전쟁나면 먼저 침투해야하는 특수부대 직업군인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현실적으로는 중국이랑 대만부터 날 확률이 더 높아 당장 내년이 위험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2027년 마지노선이라고 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ㄹㅇ..문제는 중국 대만 전쟁나면 우리 수출 수입 박살남 경제 완전 파탄 될듯 주식 불장이고 뭐고 없음 그냥 코로나때로 돌아가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인티를 12년째 하고있는데 전쟁불안글은 꾸준글임 근데 12년동안 안났잖아? 걍 발닦고 자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
2:14 l 조회 1
Infj랑 친해지려면 대화주제
2:14 l 조회 1
여자라서 행복하다
2:14 l 조회 1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13 l 조회 1
쿠팡에서 훈제연어 시켜서 먹었는데 원래 이렇게 향이 심해??
2:13 l 조회 1
아 레전드 미쳤음;;;
2:13 l 조회 1
무명 아이돌하고 그 아이돌 찐찐찐팬하고 결혼한 케이스 있어??
2:13 l 조회 1
나 같은 사람 있니
2:13 l 조회 3
맥도날드 알바하는데 호칭 문제
2:12 l 조회 3
자궁내막증이면 두유 먹는거 안좋아?1
2:12 l 조회 5
내 눈 아이라인 안 어울리는 눈이지? 40
2:12 l 조회 8
지갑 색 골라조 1
2:12 l 조회 6
나솔직히 티키타카 잘안되고 노잼 스타일인데 2
2:10 l 조회 15
자다가 무서운 꿈 꿔서
2:10 l 조회 5
첫토익 480나왔는데,,,,, 700넘기려면 얼마나걸리니 .. 1
2:09 l 조회 15
콜센타 천직인거같아2
2:07 l 조회 52
설기현 선수 알아? 남자답게 잘생겼어1
2:06 l 조회 15
이번에 만나는 애인은 이런 게 안 맞네 5
2:06 l 조회 113
면세찬스로 45만원 주고 산 지갑 3
2:04 l 조회 107
안끌리고 안설레는 상대랑 연애 가능한 사람 많아? 6
2:0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