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상글은 처음이라 이렇게 글 쓰면 되는지 모르겠네
이빨요정님이랑 여행간 글이었는데스쳐봤는데 그 숙소가 너무너무 궁금해서 다시 보고싶어
혹시 아는 익(?)이들 있을까 ..
이빨요정과 실친이시고 오타쿠 대화하시던데ㅠㅠ
|
내가 일상글은 처음이라 이렇게 글 쓰면 되는지 모르겠네 이빨요정님이랑 여행간 글이었는데스쳐봤는데 그 숙소가 너무너무 궁금해서 다시 보고싶어 혹시 아는 익(?)이들 있을까 .. 이빨요정과 실친이시고 오타쿠 대화하시던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