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그게 팩트란게 아니라 확률이 높으니까 마다할 이유가 없어
무슨 연애 아니고 인간관계도 그럼
내가 위든 아래든 차이나면 대화 막히고 불편해짐

단순한 건홍동과 스카이 이런 차이 아니고
좀 근원적인거.. 상고 출신과 학군지/특목고 이렇다거나
경제력이 진짜 다른 거.. 버스비 인상에 예민한 사람인데 포르셰까진 아니어도 벤츠 끄는..

세상 살아가는게 달라서 마주칠일 없을 것 같지만
동네 동호회라던가 어디서든 만나면 있더라

그냥 서로간에 대화가 안돼
대표 사진
익인1
걍 끼리끼리 만나명 되는 것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제력 다른 사람 만나봤는데 그냥 나랑 인생 고민거리 자체가 다르니까 공감요소가 적어지긴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제력이든 학력이든 뭐든 그냥 전체적인 결이 맞아야 안 힘듦
물론 달라도 같이 지낼 순 있는데 그 차이를 극복하려면 그냥 비슷한 사람이랑 관계 유지할 때 드는 힘 보다 노력이 열 배는 드니까 그냥 자연스레 끼리끼리 다니게 되는 듯 나이 먹으면 그런 거에 힘 안 쓰고 싶어 해서…ㅋㅋ 어릴 때 만나야 그나마 사회 물 먹기 전이라 ㄱㅊ은데 어릴 땐 학교나 사는 동네에서 크게 벗어날 일이 없으니 당연한 것 같아 굳이 생각해 벼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리고 부자들은 끼리끼리 다녀서 끼기도 뭐한 거 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ㄱㄹㅇ... 같은 말 해도 비슷한 수준 애들은 아무렇지도 않아하는데 아닌 애들은 넌 돈 많잖아~ 넌 부자잖아~ 너가 사 넌 00대잖아~ 이러더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심 학벌이 문제가 아니라 멍ㅊㅓㅇ한 사람이랑은 대화하기가 싫고 나보다 가난하거나 나보다 너무 부자면 어차피 나가면 돈을 써야 하는데 수준이 안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근데 진짜 간혹 차이가 많이 나더라도 잘맞는 사람이 있음 진짜 본문처럼 완전 다르게 살았는대도.... 특이케이스긴 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대부분 끼리끼리가 편함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
8:35 l 조회 1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5 l 조회 5
나 장염 걸려서 고양이보러 본가 못 가 ㅠㅜ
8:34 l 조회 6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
8:33 l 조회 10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5
8:32 l 조회 17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13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3
8:31 l 조회 62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2
8:31 l 조회 9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1
8:31 l 조회 8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7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3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6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5
8:30 l 조회 8
회사에서 평범남 평범녀가 친하게 지내면 관심 없는데 잘생남 예쁜녀가 친하게 지내면 왜 파장이 일어나? 2
8:30 l 조회 14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2
8:29 l 조회 13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9
아이폰18 가격 엄청 오르겠지..?
8:26 l 조회 57
수원가는데 수원사는 이모한테 전화해볼깡?7
8:26 l 조회 110
신한 다모아 카드 쓰는 익 있나
8:26 l 조회 3
자고일어났을때 피부가 제일 좋은것 같음3
8:2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