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간권으로 세달치 끊었는데
중고딩 시험기간인지 개시끄럽고
한 2주 넘게 맨날 시끄럽다고 신고해도
네
확인해볼게요
이러기만하고 하나도 안바뀜
걍 환불해달라고 해도 되는거지?
안에서 속닥이고 뛰어다니는거까진 다 참음
근데 걍 문 바로 밖에서 (프린트기 정수기 같은거 있는 통로) 무리지어서 웃고 떠드는데 소리가 다들려
|
내가 기간권으로 세달치 끊었는데 중고딩 시험기간인지 개시끄럽고 한 2주 넘게 맨날 시끄럽다고 신고해도 네 확인해볼게요 이러기만하고 하나도 안바뀜 걍 환불해달라고 해도 되는거지? 안에서 속닥이고 뛰어다니는거까진 다 참음 근데 걍 문 바로 밖에서 (프린트기 정수기 같은거 있는 통로) 무리지어서 웃고 떠드는데 소리가 다들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