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고기 먹다가 아직 고기 다굽지도않았는데 배부르다고 숟가락 내려놓고, 카페가서 디저트도 안먹음 걍 아아..
하루에 두끼먹는데 두끼다 0.5 인분 수준으로 시켜먹고 
너무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너는 배 아직 안 찼다고 더 먹지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더 먹게??… 이럼…
그럼 남기냐.. 고기를 ㅠㅠ
정량 시킨건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또 말을 왜 그렇게 한다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 밖에 모르네 너도 걔 눈치 보지말고 배부르게 먹어
같이 여행갔으면 서로 배려해야지 뭐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진짜 여행은 먹는 거 잘맞는게 제일 중요한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2인분은 시켜야하자나 그럼 익인이 더 많이 먹을 수 있는건 아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 친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친햇다가 ㅠㅠ 요즘은 안친햇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눈치줌? 내친구들은 나 무시하고 그냥 먹을거 다 먹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긴것도 다 쓸어가서 먹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시키려면 돈 나가는데 같이 돈이 나가는거니까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걍 엔빵쳐서 생각을 안해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부르다고 시키지말자함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먹는거 좋아해서 배부르다고하면 나도 먹기싫어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먹는거 안맞으면 제일 고역인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밥 안먹는다 하루에 한끼먹는다 하는 친구랑 갔었는데 나중엔 울뻔했음 배고픈게 너무 서러워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여행은 먹는게 잘 맞아야 됌 나도 친구가 갑자기 자기 배 안고프다고 아예 밥 먹지 말자고 해서 진짜 힘들었어(계획 짤 땐 다 먹는걸로 해놓고ㅠ) 여행가면 많이 걷고 이래야하는데 자꾸 자기는 배 안고프다 밥 안 먹으면 안되냐 건너뛰자 이래가지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 배 안고프다고 밥 시간 건너뛰는거 좀 이기적...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말이!!ㅠㅠ 진짜 이런 애 처음 봄 내가 너무 배고파서 가면 안되냐고 했더니 시간 아까우니까 그냥 편의점가라 해서 대충 사갖고 길 걸어가면서 먹는데 진짜 우울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너가 돈 더 낸다 하고 더 먹어 자긴 적게 먹는데 엔빵이라 많이 내야 하면 좀 그럴 수 있긴 하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님 걍 메뉴를 각자하고 각자 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였으면 이건 내돈내산하겠다고 하고 추가로 더 시킬 듯.. 여행갔는데 맛있는거 못먹으면 빡침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도 그런적있음.. 강제다이어트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힘듦... 내가 돈 더낸다하고 더 먹을수야 있는데 그럼 걘 안먹을동안 뭐함 기다려야됨...그 상황도 좀 웃기고 그래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빠싫타 나였으면 하루는 각자 다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만 봐도 벌써 피로하네 집가고 싶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자 먹는거 안맞으면 힘들더라… ㅠ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내건 내가산다하고 각자 계산하자해 더 먹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행에서 먹는것도 묘미이고 즐거움인데 그거 포기하면 풍경밖에 없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엔빵이라고 쳐도 걔도 좀 이상한데
친구가 배고파하는 거 같으면 걍 식사는 엔빵하지 말고 각자 계산하자라고 말할 법 한데 더 시킬 거냐고 눈치를 준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걘 0.5 먹으라하고 n분의1 하먄된,ㄴ거 아냐!?? 스트레스 받지말고 하고싶은대로해 ㄱㄱㄱ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먹는거 가지고 저러는 사람 진짜 안맞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뉴를 고기 이런거 말고 따로 나눠 계산할 수 있는 거로 먹어보ㅓ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이래서 친구가 많이 없나보다
이거 보자마자 더 먹게? 하고 꼽줄 때 나엿으면 앞으로 너랑은 여행 못 오겠다... 배고픈 여행 싫어... 할 거라고 생각햇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 각자 먹었능데 엔빵 한적이 없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더먹게? 하고 앞에서 멀뚱 앉아있는애 앞에선 내돈내산이라도 더시키기 좀..... 걔랑은 같이 못다니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엔빵할건 엔빵하고 추가는 너가 내면 되징 너무 배려가 없다 상대도 생각해줘야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반대로 나는 친구들이 밥먹고 카페 밥먹고 카페 반복해서 너무너무 배불렀음 눈치만 안주면 괜찮을텐데 말해봐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환장 너만 배부르면 다냐 해버리고싶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입짧은 친구입장인데 나같은경우는 많이 먹으면 배아파서..ㅡ 식욕이 뚝 끊김. 그래도 친구 계속 먹는거 나는 괜찮아 엔빵도 괜찮구.. 함 친구한테 얘기해봐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
8:35 l 조회 1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5 l 조회 5
나 장염 걸려서 고양이보러 본가 못 가 ㅠㅜ
8:34 l 조회 6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
8:33 l 조회 10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5
8:32 l 조회 17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13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3
8:31 l 조회 62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2
8:31 l 조회 9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1
8:31 l 조회 8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7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3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6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5
8:30 l 조회 8
회사에서 평범남 평범녀가 친하게 지내면 관심 없는데 잘생남 예쁜녀가 친하게 지내면 왜 파장이 일어나? 2
8:30 l 조회 14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2
8:29 l 조회 13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9
아이폰18 가격 엄청 오르겠지..?
8:26 l 조회 57
수원가는데 수원사는 이모한테 전화해볼깡?7
8:26 l 조회 110
신한 다모아 카드 쓰는 익 있나
8:26 l 조회 3
자고일어났을때 피부가 제일 좋은것 같음3
8:2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