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뭐 중심까진아니라도 뭔가 좀 존재감이있었음좋겠는데
뭔가 난 항상 무리에서 있으나없으나한 존재같음ㅋㅋㅠㅠ
뭔가 그런포지션..? 진짜진짜 예를들어서
5명에서 만나서 노는중임 그리고 a는 이제 어떤 카페를 가고싶어해 그리고 옆에 내가 더 가까이있어 
근데 굳이 살짝 더 멀리잇는 b한테 가서 우리 여기갈래?어때? 애들한테 얘기해보자!! 이런 얘기하고 
나는 걍 전달?통보만받는 포지션..? (긍까 나한테 말한다음에 애들한테 전달해도되는데 굳이 가까이있는 나한테먼저안물어봄) 친한정도는 같을때)
뭐라고해야하지 무리에서 노는 계획이나 그런거 짤때 주도하거나 물어보고 결정하는 포지션아니고 통보받는포지션인데 
사람들이 날 소외시킬려고 그러는게 아닌게알고 걍 존재감이 미약한듯……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런 타입인데 반독재 반민주주의 느낌으로 가야 애들이 잘 따라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그러케하는거야??걍 센 성격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보통 외향적인 성격+호감형 외모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모가 꽤 중요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맞는듯 보통 중고등학생~20대 초반이면 특히 더 그런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가 일단 호감형+말 잘함+단호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한테 없으면 아쉬운 사람이 되면 쉽겠지만
그런 애들이랑은 안 어울리는 게 맞음 너가 필요 없어지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모든 무리를 2n년 살아서 수많은 무리를 만났는데 다 뭔가 저런포지션이라 뭐가문젠가싶엇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너가 '왜 내가 더 가까이 있는데 안 물어보고 쟤한테 물어봐?' 식으로 장난식으로 말해보면 될 듯
티를 내야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나 그런거 말 못하는 성격이긴하다 티를내야하는구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1대1에서는 다들 나 재밌어하고 좋아하던데
뭔가 한4명이상되면 내가 먼저 대화주제 꺼내지않고 리액션하는편이긴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yes맨임 이런 성격도 상관잇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예스인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맞아 그럼안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나도 예스 ㄱㅊ아 무던한 성격인데
그러면 주변 사람들 인식이 ‘아 얘는 무조건 동의할테니까 ㅇㅇ’ 이러고 건너뜀 나도 비슷한 경험 종종 있어서 알아 근데 본문은 좀 심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먼저 주도하믄 되자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게 약간 눈치랑 스킬이 필요해 걍 냅다 주도하면 눈새에 엄석대 되는디 딱 흐름 태워서 제안해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어렵나봐 내가 눈치업는성격이긴한데.. 먼가 주도를어케해야할지며르겠어
얘들아 여기가자!! 이렇게말해도 혼자 허공속메아리느낌.. 이거 몇번경험하니까
뭔가 먼저 제안하고 주도하는게 더 꺼려지더라고 ㅋㅋ 그냥 사람들이 하자는거에 응응 yeyes만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대가 원하는지 이 분위기가 그걸 원하는지 캐치하고 말을 꺼내야 햐... 글구 일단 사람이 매력적이면 우선이 되는 것 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 존재감을 드러내... 너 옆에 두고 카페 이야기 햇으면 중간에서 공개적으로 들었자너 나라면 뭔데? 카페 헉 조아 거기 뭐가 유명해? 이럼서 말 꺼낼 것 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노력해봐야겠어 고맙당..뭔가 난 그런상황에서 괜히 꿍해져서 더 아무말도 안하고 침묵하고 듣고만 있게되는거같아 어차피 내의견은 안중요하니까 이럼서.. ㅋㅋ 더 적극적으로
옆에서 존재감을 드러내야하는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상황..?외에는 평소에 소외받진않고 같이 어울려 잘노는데 뭔가 저런 결정해야하는상황에서 소외되는느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던한 편이면 주도하기 어려울듯 다 예스라고 하면 제안도 하고 의견도 묻고 하고싶은데 까칼스러운 애 껴있으면 내가 제안한거 꼭 하나씩 싫다하니깐 피곤해서 걍 의견 없는척하게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늘 생각하는 건데 사람들은 독불장군 같은 스타일을 엄청 좋아하는 것 처럼 보여 ㅋㅋㅋㅋㅋ
사람들 깊은 내면 속엔 의존하고 싶은 마음들이 다 있어서 그런지 보고있으면 걍 목소리 크고 주도하고 오지랖 넓은 사람을 사람들은 그냥 따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