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중심까진아니라도 뭔가 좀 존재감이있었음좋겠는데
뭔가 난 항상 무리에서 있으나없으나한 존재같음ㅋㅋㅠㅠ
뭔가 그런포지션..? 진짜진짜 예를들어서
5명에서 만나서 노는중임 그리고 a는 이제 어떤 카페를 가고싶어해 그리고 옆에 내가 더 가까이있어
근데 굳이 살짝 더 멀리잇는 b한테 가서 우리 여기갈래?어때? 애들한테 얘기해보자!! 이런 얘기하고
나는 걍 전달?통보만받는 포지션..? (긍까 나한테 말한다음에 애들한테 전달해도되는데 굳이 가까이있는 나한테먼저안물어봄) 친한정도는 같을때)
뭐라고해야하지 무리에서 노는 계획이나 그런거 짤때 주도하거나 물어보고 결정하는 포지션아니고 통보받는포지션인데
사람들이 날 소외시킬려고 그러는게 아닌게알고 걍 존재감이 미약한듯……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