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이 일요일까지고 사전직무교육까지 월화수밖에 안남는데 면접 일정이 주말까지 다 취합해서 평일에 문자 주는거야??난 선발대기로 뜨긴하는데 아직 모집기간 남았고화요일부터 여기 재단 정규직 면접인데 뭐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