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안친한데 돈 노리는 것 같아서 안돌리고싶은데 안오시길 바라는게 아니고 염치가 없어서 안돌리고싶은건데 이걸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걍 같팀 분들 모시고 식사 대접하면서 설명만 드려도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