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교수 같은 과목인데 분반만 다른 친구가 먼저 기말고사 보고 자기 기억 복기해서 이런 유형이나 문제 나왔다고 친구한테 언질주는거결과적으로 분반이 달라서 문제는 다르게 나왔는데 친구가 이렇게 시험 봤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