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작아서 그러는 거 알고 있음
근데 정도를 넘었음...
진심 분리수거 너무 하기 싫고 걍 일쓰에 다 때려박고 싶음...
환경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이래봤자 다른나라에서는 분리수거 안하는데 우리나라 너무 빡세게 함
걍 분류하는거 교도소 수감자들이 하면 안됨??
|
땅 작아서 그러는 거 알고 있음 근데 정도를 넘었음... 진심 분리수거 너무 하기 싫고 걍 일쓰에 다 때려박고 싶음... 환경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이래봤자 다른나라에서는 분리수거 안하는데 우리나라 너무 빡세게 함 걍 분류하는거 교도소 수감자들이 하면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