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땅 작아서 그러는 거 알고 있음
근데 정도를 넘었음...
진심 분리수거 너무 하기 싫고 걍 일쓰에 다 때려박고 싶음...
환경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이래봤자 다른나라에서는 분리수거 안하는데 우리나라 너무 빡세게 함
걍 분류하는거 교도소 수감자들이 하면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다른나라 분리수거랑 우리나라랑 뭔 상관임 걔네는 땅 있으니까 + 분리수거 관련 시민의식 좀 낮으니까 막 하는거지 우리는 해야만 하는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하기 싫은거 어쩌라고...플라스틱 종이 비닐 캔 유리 이렇게만 하면 되지 뭔 씻어서 버려야 하고 마대에 버려야하고 개 귀찮은거 맞잖아 ㅋㅋㅋ... 땅 좁아서 그런거 안다고 첫 줄에 적어놨는데.. 걍 하소연 하는거임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 빡세게 해봤자 실질적으로는 재사용 안되는게 많아서 환경에 도움 안됨 ㅇㅇ
그리고 아무리 우리가 피터지게 해도 중국이 한번 쓰레기 와르르 버리면 끝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말이야 .. 우리가 해봤자 미국에서 탄소를 그렇게 배출하는데 뭔 도움이 될까 싶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빡세게하면 역효과 난다고 생각함 무슨 과자먹은 비닐을 행궈서 버리래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검정색 플라스틱은 버리지 말래...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천만 인구가 재활용 뼈빠지게 해봤자 중국 14억 인구가 뭣같이 버리면 답 없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우리 나라를 위해선 또 하는 게 맞긴한데... 그건 기업이나 국가에서 할 일이지 왜 소비자한테 떠넘기는지 모루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재활욘 제대로 되지도 않는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 할거면 그냥 기본적인거만 했음 좋겠어...비닐도 씻어서 버려야하고 플리스틱 통도 헹궈야 하고..넘 귀찮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활용 수거하러 오는 트럭 보니까 걍 한곳에 다 담던데 이럴거면 왜 나누는지 의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후라이팬 버리려고 해체쇼 했는데 한곳에 다 담는다니 현타온다 ㅎ....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