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으로 걸려온 전화를 첨에 안 받았는데 곧바로 문자로 면접 볼수있냐 연락 오더라고
30분도 안 지나서 바로 면접 가능하다 답변 보냈는데 4시간정도 뒤에 또 그 번호로 전화가 왔거든?
근데 내가 그때는 진짜 폰을 안보고 있었어서 또 못받았어.. 그래서 또 문자로 ~시 가능하냐 물어봐가지구 가능하다고만 문자로 답했거든?
이거 마이너스 요소가 될까..? 어쨌든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은거니까
|
010으로 걸려온 전화를 첨에 안 받았는데 곧바로 문자로 면접 볼수있냐 연락 오더라고 30분도 안 지나서 바로 면접 가능하다 답변 보냈는데 4시간정도 뒤에 또 그 번호로 전화가 왔거든? 근데 내가 그때는 진짜 폰을 안보고 있었어서 또 못받았어.. 그래서 또 문자로 ~시 가능하냐 물어봐가지구 가능하다고만 문자로 답했거든? 이거 마이너스 요소가 될까..? 어쨌든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은거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