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은 학비만 내주고 집이랑 먼 곳 간거 아니면 크게 돈도 안들고
성인이고.. 뭐 자기가 벌던가 용돈정도는 준다만은
초중고 특히 중고 때 돈이 대학 학비가 한달에 들어가는 집도 요즘 많은데....
뭔가 애 대학 보내면 돈든다는거 60년대 얘기같음
말그대로 학교만 보내나
|
대학은 학비만 내주고 집이랑 먼 곳 간거 아니면 크게 돈도 안들고 성인이고.. 뭐 자기가 벌던가 용돈정도는 준다만은 초중고 특히 중고 때 돈이 대학 학비가 한달에 들어가는 집도 요즘 많은데.... 뭔가 애 대학 보내면 돈든다는거 60년대 얘기같음 말그대로 학교만 보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