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운동/헬스
헬린이입니다...🥹예를 들어 운동 한가지 20x3set 이면 20개 하고 다음 세트 넘어가기 전 보통 몇분 정도 휴식을 취하나요?
숨만 고르고 바로 다음세트 해도 되는건 지... 기구 사용 중이라면 기구에 앉은 상태로 휴식해도 민폐(?)가 아닌건 지...
궁금합니닷 ㅜㅜ 맨날 유산소만 했더니 잘 모르겠어서요...!
아 그리고 다이어트+체력증진 목적으로 퇴근 후 1시간이라도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매일 꾸준히 한다는 가정하에 유산소 30분 상/하체 30분 정도면 괜찮을까요?


인스티즈앱